Coolwallet 니모닉 문구 간쑤성 보건의료서비스 명단 공개

중국노동일보(노동일보-중국노동일보 기자 강진) 기자는 1월 15일에 열린 2025년 간쑤성 건강보건대회를 통해 2025년에 간쑤성은 국민에게 이로운 15개 사업을 중점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알게 되었다. . ,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Coolwallet 니모닉 문구, 사람들의 의지를 따르며, 건강 분야에서 사람들의 이득감, 행복감 및 만족감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고품질 의료자원 공급 확대 측면에서는 국립 4개소, 도 지역 의료센터 3개소가 이미 건설 완료되어 본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도내 100개 검사·검사 결과 상호 인정을 300개로 확대하고 도내 상호 인정 감독 플랫폼을 개선한다. 연말까지 2급 이상 모든 의료·보건 기관은 "모든 검사·검사 결과 상호 인정"을 실시한다.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자에게는 "인정받을 수 있는 것"과 "인정받아야 할 것"이 모두 주어진다.

외래 선불금을 폐지하고 의료보험 환자의 입원 선불금을 동일 질환에 대한 개인 지불액의 평균 수준으로 낮추고, 일부 병원을 선정하여 외래 "선진료, 후불" 정책을 시범 실시하고, 검사, 테스트, 약품 수령 등의 단계는 방문당 한 번만 요금을 지불하면 됩니다.

“한 사람이 입원하고 온 가족이 바쁠 때” 간병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무간병병동을 구축하겠습니다. 2차 병원의 80% 이상이 퇴원 당일 병상 정산을 달성했습니다. 도내 2급 이상의 모든 종합병원에서는 환자가 약을 받거나 약을 끓이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택배 배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간쑤성 노인들의 눈 건강 요구에 부응하여 10,000명의 노인성 백내장 환자가 눈 수술을 받았습니다. 10만 명 이상의 상주 인구를 보유한 모든 카운티는 동질성과 표준화 수준을 개선하기 위해 혈액투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각 시·도에는 심리 및 수면 외래 진료를 제공하는 병원이 최소한 1개 이상 있으며, 도 전체를 아우르는 통일된 12356 심리지원 핫라인이 개설되었습니다. 12개 이상의 종합보육서비스센터가 건립되었으며, 도내 인구 천명당 보육시설 수는 4.5개에 달했습니다.

“농촌지역 두통과 정신질환 해결”이라는 목표에 집중해 올해 말까지 전 향정보건소와 지역사회보건소가 국가수준 역량강화 기준을 충족하게 된다. 46개 향진건강센터와 지역사회 건강서비스센터의 중의원 서비스 역량을 개선하고, 100개 촌의원에 중의원 전시관을 건설하여 주민들이 근처에서 중의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소아과 진료 서비스 공급을 확대하고Coolwallet 니모닉 문구, 2, 3차 공공병원의 소아과 진료를 전면적으로 보장하며, 1차 의료보건기관의 소아과 진료 서비스 비중이 90% 이상이 되도록 보장한다. "혈액수수료 감면을 위해 한 번도 돌아다닐 필요가 없다"는 정책을 홍보하여, 헌혈자들이 다른 곳에서도 혈액수수료 감면을 신청하는 것이 편리하도록 합니다.